티스토리 뷰
[unity/mediapipe] homuler/MediaPipeUnityPlugin 정상적으로 설치하기
본 글을
https://github.com/homuler/MediaPipeUnityPlugin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Zbi08dNCOU
이양반의 미디어파이프 플러그인을 정상적으로 불러오고 적용시키는 과정이다
그냥 저장용으로 남겨둔다, 실질적인 블로깅이라기보단 고생을 너무해서 기록용
대부분 위 영상에 따라서 작업하였으며 파이썬 환경이 아나콘다이다,
condda activate base 환경에서 작업을 진행하였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인스톨가이드 최신
https://github.com/homuler/MediaPipeUnityPlugin/wiki/Installation-Guide#windows
-msys2(shell) install
add system variable PATH
C:\msys64\usr\bin
C:\msys64
python install
3.9.6 over
install visualstudio 2019 over
Desktop development with c++
universal windows platform development
c# and visual basic roslyn compiler
c++ 2019 redistributable update
c++ cmake tools for windows
msbuild
c++ atl for lastest v142 build tools (x86 & x64)
windows 10 sdk
install bazel
choco install bazel 을 통하여 설치
환경에 맞게 셋팅
set BAZEL_VS=C:\Program Files (x86)\Microsoft Visual Studio\2019\Community
set BAZEL_VC=C:\Program Files (x86)\Microsoft Visual Studio\2019\Community\VC
set BAZEL_WINSDK_FULL_VERSION=10.0.18362.0
(vs installer에서)
set BAZEL_VC_FULL_VERSION=14.22.27905
(C:\Program Files (x86)\Microsoft Visual Studio\2019\Community\VC\Tools\MSVC)
opencv 사이트가서 3.4.10을 다운로드
c:\opencv에 복사
nuget 5.11 download
c:\nuget 으로 복사
패스추가
git clone https://github.com/homuler/MediaPipeUnityPlugin.git
WORKSPACE 연다
opencv로 검색하여
249라인의 값을 자신이 받은 opencv 버전으로 변경하여준다
third_party->opencv_windows.BUILD->
22line에서
OPENCV_VERSION =# 3.4.16 버전에 맞게 바꿔준다
python -m pip install virtualenv
virtualenv env
(powershell)
env/Scripts/activate.ps1
pip install numpy
가상환경에서 파이썬이 설치된 경로 설정
set PYTHON_BIN_PATH=D:\blend_projects\MediaPipeUnityPlugin\env\Scripts\python.exe
빌드실행
python build.py build --desktop cpu --opencv=cmake -v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