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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록용]

 

테스트 환경

macOS venture

ios 16.3

xcode 14.3

 

개발자 계정에서 디바이스와 패키지 정보가 등록되어있어야함

 

[c#/unity] unity Universal SDK 사용시(SNS로그인) 맥+IOS에서 빌드하기

 

1.플러그인폴더 Assets/Plugin으로 이동

2.UniversalSDK framework 설정 변경

 

3.ios build setting 으로 이동하여 패키지명 기록

4.auto signing 체크

5.icon등록

 

6. Signing & Capabilities 이동 후 team 선택

7.권한 추가 할 거 있으면 info.plist에 등록

(ex)

<key>NSBluetoothPeripheralUsageDescription</key>
<string>Bluetooth is used to communicate with BLE devices.</string>

 

7.#Unity-iPhone -> Signing&Capabilities -> +Capability -> Sign in with Apple 더블클릭

 

8.unityframework 선택 후 bitcode 검색 후 bitcode disalbe로 변경

9.빌드 후 런

 

 

[테스트플라이트]

https://appstoreconnect.apple.com/

 

https://appstoreconnect.apple.com/

 

appstoreconnect.apple.com

 

사용자 및 엑세스-> 앱커넥트에 앱등록

 

테스트플라이트-> xcode로 이동하여, 빌드된 unity archive하여 빌드에 등록

내부테스팅 유저그룹 등록 유저등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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