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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기록용]
테스트 환경
macOS venture
ios 16.3
xcode 14.3
개발자 계정에서 디바이스와 패키지 정보가 등록되어있어야함
[c#/unity] unity Universal SDK 사용시(SNS로그인) 맥+IOS에서 빌드하기
1.플러그인폴더 Assets/Plugin으로 이동
2.UniversalSDK framework 설정 변경
3.ios build setting 으로 이동하여 패키지명 기록
4.auto signing 체크
5.icon등록
6. Signing & Capabilities 이동 후 team 선택
7.권한 추가 할 거 있으면 info.plist에 등록
(ex)
<key>NSBluetoothPeripheralUsageDescription</key>
<string>Bluetooth is used to communicate with BLE devices.</string>
7.#Unity-iPhone -> Signing&Capabilities -> +Capability -> Sign in with Apple 더블클릭
8.unityframework 선택 후 bitcode 검색 후 bitcode disalbe로 변경
9.빌드 후 런
[테스트플라이트]
https://appstoreconnect.apple.com/
사용자 및 엑세스-> 앱커넥트에 앱등록
테스트플라이트-> xcode로 이동하여, 빌드된 unity archive하여 빌드에 등록
내부테스팅 유저그룹 등록 유저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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