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반응형
[c#/wpf/unity/osc] udp 기반 osc 통신 방식 구현(send/receive)
#원본 라이브러리 경로
https://github.com/ValdemarOrn/SharpOSC
#테스트 소스(헬퍼 라이브러리) 깃헙 경로
https://github.com/gofogo2/osc-test
ValdemarOrn의 SharpOSC를 재가공하여 Helper를 제작하엿습니다.
#ReceiverHelper 구현
public class OSCReceiverHelper
{
private static OSCReceiverHelper _instance { get; set; }
public static OSCReceiverHelper Instance
{
get
{
return _instance ?? (_instance = new OSCReceiverHelper());
}
}
public void Start()
{
HandleOscPacket cb = delegate (OscPacket packet)
{
var msg = ((OscMessage)packet).Arguments[0].ToString();
Console.WriteLine(msg);
};
var l1 = new UDPListener(10001, cb);
}
}
#SenderHelper 구현
public class OSCSenderHelper
{
private static OSCSenderHelper _instance { get; set; }
public static OSCSenderHelper Instance
{
get
{
return _instance ?? (_instance = new OSCSenderHelper());
}
}
public void Send(string ip, object param)
{
var sender = new SharpOSC.UDPSender("192.168.0.21", 10001);
//파라미터1:경로 파라미터2:전달값
var msg = new SharpOSC.OscMessage("/test/", param);
sender.Send(msg);
}
}
#osc #helper #c# #unity #wpf #winform #udp
반응형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wpf/c#] wpf에서 fade in 구현(Animation 이용) (0) | 2021.12.21 |
---|---|
[C#/WPF] MediaElement(미디어엘리먼트)에서 Video Duration(재생시간) 가져오기 (0) | 2021.12.11 |
[C#/wpf/winform] Singleton(싱글톤) 코드(복사해서 사용하기) (0) | 2021.12.08 |
[c#/wpf/unity]DispatcherTimer를 활용한 시계구현(로직,소스코드) (0) | 2021.11.30 |
[wpf/c#/unity/winform] 변수 이름 가져오기 (0) | 2021.11.25 |
댓글
반응형